Works    Archive    Jobs    Studio    soir    Contact

OLIVEYOUNG N SEONGSU — In the Zone, In the Groove



올리브영이 새롭게 선보이는 랜드마크, 성수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뷰티와 헬스 카테고리의 역량있는 브랜드와 혁신적인 시각과 관점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사용자에 전하는 영감으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살면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며 운 좋게 진행되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동시대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공간을 감각으로써 정의하고자, 무엇인가 좋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분좋은 떨림있는 상태, 도시 서울의 창조적인 에너지를 그득한 문화와 차별화한 다채로움으로 넓게 펼쳐냈습니다.

주의 깊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창조적이고 주체적인 사람, 열린 마음으로 내면으로부터 몸의 연결과 균형을 조율하며 삶을 창작해나가는 이, 고유한 문화와 취향에의 열의를 지닌 사용자를 투영하여 몰입감있는 특화 경험을 설계하고자 정번과 구색, 큐레이션 등 상품라인에 따른 각 진열 시스템을 정교화하였으며. 층별 조닝과 기획으로부터 착안한 장내의 내러티브를 설계하고 VMD 전략의 기초를 마련하였습니다.

공간 운영을 돕는 작은 규칙들을 세심하게 돌보며,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대담하게 드러내는 물성으로 동시대 디자인과 예술적인 면모를 강화하여 상향된 올리브영의 비전을 드러내고, 자연스럽고 리드미컬한 몰입을 촉발하고자 시각을 넘어선 감각 자극을 통한 경험 유도 지점을 기획하고 제작했습니다.


Photograph by Maeng Min Hwa.
Project Details
TYPES OF WORK.  VMD Strategy & Design, Signage & Message System, Prop Styling Guide, Immersive Interaction & Sensorial Activation Touchpoints
USE.  Launching OLIVEYOUNG N SEONGSU
NAME.  OLIVEYOUNG N SEONGSU
COLOR.  Various
DIMENSION.  Various
MATERIAL.  Various
CLIENT.  CJ Oliveyoung
YEAR/PLACE.  May 2024 ~ Dec 2024 Seoul













1. VMD Strategy & Design
◦ All Live Young in the Moment — with Beauty, in Flow
◦ Olive Young N Seongsu — in the Zone, in the Groove
    1. Aesthetic Strategy and Storytelling by Floor
    2. Zoning-Based Experience Design & Sensory Touchpoints
    3. Standard Planogram & Display Guidelines
    4. Brand Modular Display Guidelines
    5. Signage & Pop System Guidelines
    6. Message-Embedded Object
    7. Furniture & Lightings Selection
    8. Curated Artworks, Books and Music Albums








GF
Food Market







2F
Luxe Edit   |   Perfume Library   |   Color Makeup   |   Mens Edit







3F
Wellness Edit   |   Daily Skincare   |   Active Skincare   |   Hair & Body   |   Food Market






more information soon





— View More Works in  #strategy  #vmd  #styling  #oliveyoung  #2024




Copyright © 2012-2025 ARABY. Instagram at Araby.kr